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사실 제가 거지가 많이 됐었어요. 정말 남은 거 하나 없는 그런 수준으로요. 그때마다 저를 받아준 곳이 화류계예요.

그러면서 과거에는 연령대가 높은 여성 손님들이 많이 왔지만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도 간혹 아빠방을 찾는다고 했다.

호스트바를 이용하는 여자들은 돈많은 골드미스들이 주고객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들르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구인정보 인재정보 자유게시판 고객센터 질문답변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광고상품안내

남자가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다면, 여성은 연애의 감정을 느끼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다.

인제 와서 다른 회사에 들어갈 경력도 없다. 선수로서 생명이 많이 남지 않았다는 자기 객관화도 분명하다. 떠나고자 하는 화류계지만, 고마움은 분명히 남아있다 

이날 영상에는 실제 업소에서 일했던 남성 '제이비'가 출연해 아빠방 이란 유흥업소에 대해 설명했다.

“전 화류계의 양지화를 꿈꿔요. 화류계 종사자들이 평생 이곳에 머무르고 싶어하지는 않아요. 결국은 다른 일을 하고 싶어해요. 힘들게 돈을 모으는 거죠. 문제가 뭐냐면 신용이 없다는 거예요. 집을 사든 장사를 하려고 임대를 하든 목돈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을 수 없어요. 그 지점을 악용한 사람들로부터 사기를 당해요. 저도 그렇게 당했고요. 화류계 사람들도 신용등급을 받을 수 있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혹자는 누군가를 두고 ‘저 사람은 왜 저렇게 살아?’라며 쉽게 손가락질하기도 하는데, 타인의 인생을 온전히 들여다보지 않고 하는 발언은 꽤 오만한 발상일 수 있다.

“나이가 들어도 남자나 여자나 연애를 하고 싶어해요. 여자 중에 돈은 많이 벌었는데 나이가 많이 들면 좋은 남자 찾기가 어려워져요. 이미 돈 많고 능력 있는 남자들은 어린 여자들을 만나거든요.

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시 별도의 통보없이 즉시 삭제 또는 제한 조치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호빠랭킹 작성하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Leave a Reply

Gravatar